『인문예술잡지 F』 독자를 위한 특강 시리즈: “F for F”

『인문예술잡지 F』 독자를 위한 특강 시리즈

“F for F”

『인문예술잡지 F』는 문지문화원 사이(www.saii.or.kr)가 만드는 계간지(매년 1월, 4월, 7월, 10월 발간)입니다. 정보 전달 위주의 예술잡지를 지양하고, 동시대 예술 각 분야의 최전선에서 이루어지는 작업들에 꾸준히 이론적, 비평적으로 접근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. 앞으로는 지면을 통해서만 독자들과 만나는 일을 넘어서, 『인문예술잡지 F』 편집위원들과 필자들이 독자들과 직접 만나 매 호 특집 주제에 관해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. 『인문예술잡지 F』 독자들을 대상으로 2013년 2월부터 정기적으로 진행될 특강 시리즈 “F for F”가 바로 그것입니다.

“F for F” 시리즈의 첫번째로, 『인문예술잡지 F』 제8호(2013년 겨울호)의 “토포스/사이트(topos/site)” 특집을 위해 원고를 기고하신 두 분과 함께 하는 대담 및 강연회를 준비했습니다. 『인문예술잡지 F』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.

『인문예술잡지 F』 편집위원 일동

F for F #.1: “토포스/사이트”

2월 23일(토) 오후 2시
“시간의 단면들” [영화상영/대담]
서울역 복원과정에 관한 에세이영화 <서울역>(2013, 84분)을 완성한 배윤호 감독이 들려주는 장소의 기억, 그리고 기억의 장소에 관한 이야기
☞ 대담자: 배윤호(영화감독), 유운성(『인문예술잡지 F』 편집위원. 문지문화원 사이 기획부장)
2시~3시 30분: <서울역> 상영
3시 30분~5시: 대담 및 Q&A

3월 22일(금) 오후 7시 반
“이토록 낯선 공간들: 푸코의 헤테로토피아에 관하여” [강연]
푸코의 헤테로토피아와 공간적 은유들, 그리고 ‘사유공간’의 개방
☞ 강연자: 이상길(『인문예술잡지 F』 편집위원. 연세대학교 커뮤니케이션 대학원 교수)

장소
문지문화원 사이

참가방법
saii@saii.or.kr로 참가를 원하는 행사, 이름, 연락처를 적어 보내주시고, 행사당일 『인문예술잡지 F』 제8호(2013년 1월 31일 발간, 10000원)를 지참하고 오시면 됩니다. 잡지는 행사당일 문지문화원 사이 카운터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정기구독자 분들은 잡지 지참 여부와 관계 없이 카운터에서 명단 확인 후 바로 입장 가능하니, 참석 여부만 이메일로 알려 주시면 됩니다. <인문예술잡지 F> 정기구독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를 눌러 주세요.


5 + 6 =

  1. 양철지붕
    2013년 5월 17일 오후 3:36

    아, 댓글의 내용을 모든사람이 보눈군요 이걸 어떻게 사라지게 할수 있나요?

    1. unlow
      2013년 5월 17일 오후 3:37

      아 윗 댓글을 지우시길 희망하시는지요?

    2. unlow
      2013년 5월 17일 오후 3:39

      지워드렸습니다.